성공창업, 맥스피드PC방

안정된 수익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Press

언론보도


PC방 창업 브랜드 ‘맥스피드PC’, “샵인샵 시스템 통해 수익 효과 기대”

온라인게임이 향후 국제 스포츠대회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국내 게임시장에 더욱 활력이 불고 있는 가운데, PC방 창업을 향한 관심도 더욱 커지고 있다. 특히 피시방 창업의 경우 20년 전부터 꾸준하게 매출을 내는 창업 아이템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예비 창업주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다.

 

이 가운데 ‘맥스피드PC’는 뛰어난 관리 시스템과 함께 ‘샵인샵 시스템’으로 높은 월 순수익을 낼 수 있는 PC방 창업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다.  샵인샵 시스템이란 PC방 내부에 먹거리 전문샵을 포함해 PC방을 복합 문화공간으로 재구성하는 것을 말하는데, 현재 맥스피드PC는 프리미엄 카페의 차별화된 먹거리 컨텐츠를 통해 부가수익 창출까지 기대할 수 있어 예비 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맥스피드PC는 17년의 노하우를 통해 안정적으로 가맹점 관리를 꾀하고 있으며, 꾸준한 PC관리와 매출관리, 아르바이트 관리로 전국 가맹점 대부분이 입점 지역 매출 1위 타이틀을 거머쥐고 있다. 여기에 소비자를 사로잡는 감각적인 실내 인테리어와 배치 구성으로 PC방의 이미지를 만든다.

 

특히, 맥스피드PC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PC방 창업을 고민하고 있지만, PC방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예비 창업주을 위해 실제 운영중인 매장에서 최소 3일부터 2~3주까지 원하는 기간만큼 운영을 실제로 진행할 수 있는 ‘점주 아카데미’를 운영한다는 것이다. 점주는 직접 PC방 운영을 통해 맥스피드PC의 매출과 관리시스템을 체감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관리책임제를 실시해 전담 슈퍼바이저의 꼼꼼한 1:1 매출 컨설팅으로 매출과 관련된 모든 리스크를 없애 매출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대체 인력 시스템을 통해 매장에 근무자가 긴급하게 필요할 때에는 본사의 대체 인력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해 맥스피드PC 관계자는 “17년의 노하우를 통해 매출과 관계된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최근 트렌드인 샵인샵 시스템으로 추가적인 수익까지 기대할 수 있다”라며, “PC방 창업 비용에 관한 문의는 자사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